본문

고객센터

FAQ

고객센터 목록

  1. Q.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무통장 입금 결제 후 당사 고객센터 031-914-4450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KCP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 이메일주소) 

     

    결제일 기준 다음 달 8일까지 발급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매출전표

        회사카드 (개인/법인)으로 결제 시 부가세법 시행령 제572항에 따라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 공제 가능합니다.

     

    - 2010년 전자세금계산서 시행에 따라 세금계산서는 물건을 구매한 달에만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일 다음 달 8일 이후에는  수정/추가 발행 하실 수 없습니다.

     

    - 주문취소 시에는 환불일에 세금계산서가 취소되오니 이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2. Q.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시 적립된 적립금은 최소 3,000점부터 사용 가능하며, 상품 금액의 10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3. Q.견적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견적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1문의하기를 통하여 원하시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품목/수량/마감방법 등 자세한 내용 입력하시면 정확한 금액 책정 가능합니다.)
    내용 확인 후 해당 게시판 답 글을 통하여 견적 금액이 안내됩니다.

    별도의 견적서 발송이 필요하신 경우,
    견적 요청 시 받으실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메일 발송 후 문자드립니다.
  4. Q.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한 영수증?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영수증은 결제 완료 후 결제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안내 메일이 발송되며,

    해당 메일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별도로 당사 고객센터 031-914-4450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영수증 요청해주시면 간이 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5. Q.현금영수증 발급안내

    무통장 입금 결제 후 당사 고객센터 031-914-4450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KCP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 개인소득 공제 목적: 휴대폰번호로 발급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의 발급을 제한합니다.)

     

    - 사업자 지출증빙용: 사업자번호로 발급 가능합니다.    

      (결제일 기준 해당 달 말일까지 발급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 시에는 환불일에 현금영수증이 취소가 되오니 이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6. Q.회원가입이 되어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로그인 버튼을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본인의 이메일주소로 아이디 및 패스워드 찾기가 가능합니다.

  7. Q.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물론 비회원으로도 쉽게 주문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후 주문을 하시면 더 많은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빠른 배송조회와 상품주문이 이뤄지는 점 참고 부탁합니다.

  8. Q.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혜택1) 신규회원 가입과 동시에 3,000원 적립됩니다.

      (주문 시에는 상품 금액의 100%까지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2) 마이페이지에 이벤트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혜택3) 회원적립금과 이벤트 쿠폰의 (중복)할인가격으로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Q.주소와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수정 가능합니다.

  10. Q. 회원정보관련

    >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아이콘을 클릭 후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이메일 내부의 링크를 통하여 사이트 접속 후 임시 비밀번호로 접속해주세요. 다음 사용을 위해 비밀번호를 꼭 변경 후 이용해주세요.

     

    > ID를 잊어 버렸어요.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아이콘을 클릭 후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회원 아이디 발송됩니다.

     

    > ID와 비밀번호 모두 잊어 버렸어요.

    > 이메일로 ID와 비밀번호가 발송되지 않았어요.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원정보 확인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 후 안내드립니다.

  11. Q.배송진행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배송정보 | 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비회원)

     

    배송은 주문과 입금확인 후 제작과정을 거쳐 출고 후 택배배송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배송조회는 고객센터(031-914-4450)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연락을 주시면 실시간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애드디자인스의 배송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은 택배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발송일 다음날부터 1~2일 소요 (주문배송조회에서 택배 사 송장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 당일발송 / 2~3일 후 택배도착 (서울, 수도권은 빠른면 다음날, 늦으면 그다음날 도착합니다.)

      (오후3시 이전 시안 확정시 당일발송, 오후3시 이후 시안 확정시 다음날 발송)

     

  13. Q.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애드디자인스는 택배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분실, 훼손의 우려가 없기에 가장 권해드리는 방식입니다. 

     

    현수막 |  배너 |  실사출력 | 명함 | 전단/포스터  

    주문금액 20,000원 이상 무료 택배배송 입니다. 

     

    (퀵서비스) 

    오토바이 퀵서비스는 상품수령 시 배송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퀵서비스는 (서울, 경기지역 배송에 한하며) 요금은 지역에 따라 10,000원 ~ 20,000원 혹은 그 이상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별도문의바랍니다. 031-914-4450